4. 업 무 1)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콘텐츠 기획 2) 소셜 미디어 채널 전략 및 운영 3) 디지털 미디어 광고 운영(미디어 랩사 활용 포함) 4) 캠페인 결과 분석 및 리포트 작성
5. 자격 요건 1) 디지털 캠페인과 소셜 채널 운영 경험이 있는 분 2) 디지털/소셜 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는 분 3)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4) 광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 5) 원만한 성격으로 광고주 및 내외부 협업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6) 자동차 애호가 7) 트렌디하고 감각있는 글로벌 브랜트에 어울리는 담당자
6. 우대 조건 1) 광고대행사 경력 있는 중견차 대리급(3~5년) 선호 2)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(영어 중급)
7. 전형방법 1) 1차 서류 전형 2) 2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/ 레퍼런스 체크 3) 제출 서류 -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(자유양식) - 포트폴리오 (본인 기여도 % 기재) 4) 접수방법: 이메일 / heejung.yang@house-of-communication.com